'Oasis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Don't Look Back in Anger (6) 2009.04.14

Don't Look Back in Anger

from 문화/음악 2009. 4. 14. 23:48

제목을 한글로 번역한다면 "화난 얼굴로 돌아보지마" 정도가 될듯 싶다. 지난번 <신해철은 양반.jpg>라는 포스트를 하면서 올라왔던 오아시스의 노래다.

사실 그 유명세에 비해서 내가 오아시스를 접한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는데...(기껏해야 두달?) 지난 2000년 웸블리 라이브 앨범을 몇번이고 돌려들으면서 완전 팬이되버렸다.

오아시스의 노래를 전부 들어본것은 아니지만 들었던 곡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이라면 역시 "Don't Look Back in Anger"라는 노래다. 가사도 찾아서 봤는데...멜로디 자체도 그렇지만 가사도 정말 마음에 쏙 드는 노래인듯...

뮤직비디오를 링크할수도 있지만 일부러 웸블리 라이브 공연영상을 링크한다. 'ㅅ'



아악~!! 사랑해요 오아시스~ ㅠㅠ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두팩 2009.04.15 02:40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오아시스 라이브라면 2005년의 맨체스터 라이브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. 홈그라운드에서의 라이브라..ㅋ
    Don't look back in anger 맨체스터 라이브 영상 보면 완전 감동!^^
    유투브에서 검색하면 나올거에요...ㅋ

    • Alphawolf 2009.04.15 12:01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

      맨체스터 라이브는 관객들 반응이 예술이네요ㅋ
      직접 공연을 보고 온 사람이...
      자신이 본 최고의 리액션이었다고 리플을 달아놨더군요ㅎ

  2. delijuice 2009.04.15 16:37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맨체스터 라이브 떼창도 그렇지만 웸블리 떼창도 감동스럽고 기분좋게 시끄럽네요 ㅎㅎ

    • Alphawolf 2009.04.16 20:09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

      떼창...표현이 재밌네요 ㅋㅋㅋ
      얼마전에 오아시스 내한공연이 있었던것 같은데...
      거기가서 저도 떼창에 동참했어야했는데 말이죠 ㅠㅠ

  3. gosu1218 2009.04.18 08:45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아.. 너무 좋아서.. 잠깐 넋 빼고 듣고 있었네요...ㅠㅠ 얼마만의 기타음인지..
    마음이 다 시원해 지네요.. 하후~~~